HOME  >  햇살inside  >  사회복지프로그램
<6월 4째주> 종교활동
2026-06-27


 

2026. 06. 26

"종교활동-예배"

종교활동으로 기독교 예배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어르신들이 매 주 기다리시는

종교활동이 있는 날입니다.

말씀을 들을 때마다 마음이 평안하시다 하며 목사님을 기다리시곤 하는데

목사님이 오시고 난 후 찬송가를 열심히 부르셨습니다.


기도도 열심히 하시며 예배에 더욱 집중하셨는데요

 

하박국 3장 17-18절

비록 무화가나무가 무성하지 못하며,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에 소출이 없으며, 밭에 먹을 것이 없으며, 우리에 양이 없으며,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리로다

오늘의 말씀을 통해 목사님이 설교를 하실 때

어르신들이 더욱 집중하시며 예배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 


 


예배를 마친 후 목사님이 어르신 한 분 한 분에게 다가가

기도를 해주시고 예배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어르신들 포기하지 말고 재활치료 열심히 받으셔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어르신들을 위해 예배해주신 목사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진은 동의하에 촬영하였으며

프로그램은 위생수칙을 지키며 개별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마스크는 사진 촬영 시 잠시 벗고 촬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