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햇살inside  >  사회복지프로그램
<6월 4째주> 햇살네일샵
2026-06-23

 


2026. 06. 23

햇살요양병원에선 입원해 계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신체 청결을 돕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햇살 네일샵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무더워진 여름을 맞아 기분 전환을 하고 싶어 하셔서

네일아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먼저 손톱에 바를 매니큐어 색을 고른뒤에

 

이렇게 예쁘게 네일아트를 하였습니다!

시간이 흘러 네일아트가 지워져

가꾸고 싶어하시던 어르신들도 계셨답니다ヾ(≧▽≦*)o

 

이렇게 예쁘게 칠해진 손톱을 보면서

젊으셨던 시절에 네일아트를 잘 안 하셨는데

요즘 그렇게 네일아트를 하고 싶으시다고 이야기를 하시면서

즐거움의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ㅎㅎ

 

이상으로 어르신들의 우울증을 예방하며

병원 생활에 활력을 드릴 수 있는

사회복지프로그램 "햇살살롱 - 네일샵"이었습니다!


사진은 동의 하에 촬영하였으며

프로그램은 위생수칙을 지키며 개별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마스크는 사진 촬영 시 잠시 벗고 촬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