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 06. 23
햇살요양병원에선 입원해 계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신체 청결을 돕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햇살 네일샵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무더워진 여름을 맞아 기분 전환을 하고 싶어 하셔서
네일아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먼저 손톱에 바를 매니큐어 색을 고른뒤에


이렇게 예쁘게 네일아트를 하였습니다!
시간이 흘러 네일아트가 지워져
가꾸고 싶어하시던 어르신들도 계셨답니다ヾ(≧▽≦*)o

이렇게 예쁘게 칠해진 손톱을 보면서
젊으셨던 시절에 네일아트를 잘 안 하셨는데
요즘 그렇게 네일아트를 하고 싶으시다고 이야기를 하시면서
즐거움의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ㅎㅎ

이상으로 어르신들의 우울증을 예방하며
병원 생활에 활력을 드릴 수 있는
사회복지프로그램 "햇살살롱 - 네일샵"이었습니다!
★
사진은 동의 하에 촬영하였으며
프로그램은 위생수칙을 지키며 개별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마스크는 사진 촬영 시 잠시 벗고 촬영했습니다.